공지사항
| 말과 글로 생각을 연결하는 의사소통 인문학 강좌 신청안내 (6월24~25일) | |
|---|---|
| 의사소통센터2026-06-10 |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이메일 프린트 |
반갑습니다. 의사소통센터입니다.의사소통 인문학 강좌를 6월 24~25일.(수~목)에의사소통·인문학 강좌를 진행합니다.말과 글로 생각을 연결하는 인문학 강좌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.원광대학교 재학생이라면 참여 가능하며 각 요일을 모두 신청하는 학생에게는 도시락을 제공합니다. 당연히 노쇼는 안 되겠죠?의사소통센터 의사소통 인문학 강좌 신청하기 (클릭): https://naver.me/F8lstv9g 또는 아래 QR 코드각 강좌당 선착순 10명입니다.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문의전화: 교무처 생명교양교육원 의사소통센터 063) 850-7132W-Point / 해피포인트는 2학기에 지급됩니다.
|
|

